<알림> [필독] 전형료 환불관련 안내.(1월19일까지 환불처리예정)

안녕하세요. e-MU운영팀입니다. 


전형료 환불은 21년 1월 15일(금) 오후 5시 전까지 요청해주신 것에 한하여, 환불처리가 되며, 

그 이후에 요청을 주시는 것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해당부분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잘못 입금, 중복 입금, 학과 변경, 원서 취소... 등등 의 여러 가지 이유로 현재 너무 많은 전형료 환불 요청이 있습니다. 

전형료 환불은 여러 가지 정보를 확인한 이후에, 조치가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이 다소 소요됩니다.


오늘은 원서접수 마감일이라, 전화응대, 서류 전산처리 등의 업무 과부하로 차질이 생겨, 


1월 15일 5시 전까지 입학안내> 입학 Q&A로 요청해주신 건들은, 

다음 주 화요일(1월19일) 전까지 처리가 될 예정이오니, 해당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현재 환불을 진행하셔야 되는 분들은, 

입학안내 > 입학 Q&A에 비공개 글로 아래 양식을 복사하여 정보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 양식> 

1. 지원학교/학과/이름/생년월일/입금 날짜, 시간 

2. 환불 계좌정보 

은행명 : 

계좌번호 : 

예금주명 : 

3. 이체 불가 시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4. 환불사유(학과 변경 희망이면 접수 학과 -> 변경 희망 학과 정보를 작성)


감사합니다.

Close